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4:19)

 

바울은 자신의 모든 물질적 필요를 채우셨던 것처럼 하나님께서 빌립보 교회 성도들의 모든 필요를 채우실 것을 믿었습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신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E. G. White1188, 리뷰지에 기고한 글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만일 사람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순종하면서 저희 할 일을 한다면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실 것이다. 그대의 이마에 땀을 흘려 생계를 유지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을 불신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주의 섭리의 크신 계획으로 주께서는 그날그날 그대의 필요를 공급하실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스도의 이 교훈은 믿음이 없어 염려하고 의심하고 불안해하는 사람에 대한 책망을 담고 있다. 염려한다고 해서 그 키를 한 자라도 더 크게 할 수는 없다. 내일과 내일의 필요에 대하여 염려할 필요가 없다. 그대의 의무를 이행하라. 그리고 하나님을 신뢰하라. 이는 주님께서 그대에게 무엇이 필요한가를 아시기 때문이다.”

 

피터 러크만은 그의 빌립보서 주석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에게 부흥이 필요하다면 부흥을 주실 것이고, 지불할 돈이 필요하다면 돈을 주실 것이다. 당신에게 건강이 필요하다면 건강을 주실 것이고, 영광의 본향에 들어가는 것이 필요하다면 그렇게 하실 것이다. 당신에게 병이 필요하다면 이 땅의 어느 의사도 그것을 고칠 수 없게 하실 것이고, 필요하다면, 당신을 겸손케 하실 것이니다. 위로나 용기가 필요하다면 주님께서 그것을 제공하시고, 고통이 필요하다면 주님께서 그것을 허락하실 것이다.”

 

본문은 하나님께서 헌신하는 성도들에게 모든 필요한 것을 채워주실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이것은 약속입니다.

 

32738-wheatfield-sun-joy.1200w.tn_.jpg


마태복음 633절은,

너희는 먼저 그의[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의식주의 필요]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고 말씀합니다.

오늘날도 하나님께서는 그를 진실히 믿고 그의 뜻대로 살고자 애쓰는 그의 친 백성을 결코 버리지 않으시고 그들의 필요를 공급하여 주십니다.

우리 주님은 무엇이든 풍성하셔서 우리의 쓸 것을 채우십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분이 우리의 아버지가 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