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하실 수 있는 하나님

2018.02.24 08:11

정근태 조회 수:1013

walking-with-jesus-400x400.jpg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4:13)

 

우리가 넘어졌을 때에도 하나님께서는 넘어진 우리를 일으켜 세우셔서 하나님의 원하시는 일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실패란 무엇일까요?

로버트 슐러 목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실패는 당신이 실패자임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직 성공하지 못하였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실패는 당신이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인가를 배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이 바보였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은 신념을 가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의 위신이 손상된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커다란 시도를 하고자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이 소유하지 못한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방법으로 무엇인가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이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완전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이 생을 낭비하였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새 출발을 해야 할 이유를 가졌음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이 포기하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당신이 결코 하지 못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약간 오래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하나님께서 당신을 버렸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생각을 지니고 계심을 의미합니다.'

<실패는 기회>라는 말은 진리입니다.

실패를 잘 다루고 하나의 기회로 삼으면 그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패를 잘못 다루면 영원한 실패자가 돼 버리고 맙니다.

 

하나님께서는 무엇이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은 비록 자신의 지식도 능력도 건강도 물질도 제한적이지만,

전능하신 참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할 때,

어떤 환경 여건에서도 그 환경을 이길 수 있는 힘을 얻게 됩니다.

 

너는 알지 못하였느냐? 듣지 못하였느냐? 영원하신 하나님 여호와 땅 끝까지 창조하신 자는 피곤치 아니하시며 곤비치 아니하시며 명철이 한이 없으시며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소년이라도 피곤하며 곤비하며 장정이라도 넘어지며 자빠지되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40:28~31)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은 극히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약함이 하나님의 힘을 제한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이 죄악 세상을 끝낼 수는 없지만, 그리스도께서는 그 일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일들과 우리의 소원은 바로 그날을 향하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그 날, 그 날을 향하여 우리의 힘을 다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힘이 다하는 그 곳에서, 우리는 모든 일을 이루실 수 있는 예수 그리스도의 손에 잡힐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재림의 날을 기대하십시다.

그리고, 그 날을 우리에게 주시기 위해 힘쓰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손을 잡읍시다.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힘을 부어 주실 것입니다.

1stDream.com 로그인 :)